티스토리 뷰


모바일 마케팅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관한 전략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콘텐츠에서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말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는 간결하고 적절해야 하며, 긴 키워드 박제 제품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로 가득 차서는 안 된다.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요점을 바로 잡고 짧게 해야 한다.




미션 진술은 소셜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목적을 확실히 기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원칙을 따르면 목표물에 집중할 수 있다.




독립적인 모바일 플랫폼은 홈베이스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모바일 능력을 활용해 신규 및 기존 고객과 소통해 홈베이스로 들어오도록 유도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작동 방식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이트 및 메시지를 적절하게 계획하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장치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이를 통해 목표 시장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다.




널리 이용 가능한 휴대폰의 시작과 함께, 여러분이 실제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의사소통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점을 명심해라.




좋은 모바일 마케터가 되려면 모바일 사다리 위로 작은 발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이러한 접근법을 취해야 한다.


문자 메시지에서 전화, 비디오로 전환하고 추세를 계속 유지하여 계속 친목 관계를 유지하고 가능한 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한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가 있는 경우 주요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서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찾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사회적 존재를 찾으려 하지 않을 것 같지만, 당신이 링크를 포함한다면 그들은 쉽게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을 쉽게 공유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아마 그렇게 될 것이다.


먼저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전달이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단순함이 핵심이다.


사실, 당신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전달할 동기를 주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 당신의 마케팅 소재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 노력할 필요가 있는 당신의 고객 기반을 확대할 수 있다.


사이트가 특정 플랫폼에서 작동하지 않으면 잠재 고객들을 방치하는 것이다.


기술적인 문제로 돈을 남기지 마라.




여러분의 사업이 새로운 모바일 앱을 개발하기 시작할 때, 그것이 여러분의 목표 시장 및 사용자 친화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쓸모 없거나 검색하기 어려운 앱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모바일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 같지 않다.




이제 이러한 팁들을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최고의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너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야 할 것이다.


이제 이러한 정보로 무장하였으므로, 당신의 전략은 당신의 사업 추진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완벽해질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